빵과 음료/새벽이슬처럼

우리는 우리가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다고 느낌

Hernhut 2014. 2. 27. 11:37

 

우리가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이유는 우리가 너무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어리석음과 낭비하려는 생각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른 그리스도인들에게 우리가 우리의 시간을 주님께서 우리에 대해 측량하시지 않으시는 어리석은 것에 낭비하는 것이 사실인데도 나는 너무 바빠 하나님께서 내게 헌신하신 것을 돌아볼 시간이 없어.”라고 말하곤 합니다. 빛이 올 때 여러분은 항상 하나님께서 그분의 영원하신 경륜(말씀) 안에서 여러분에게 명하신 것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주셨음을 알게 됩니다.

 

빛은 하나님의 경륜 안에서 여러분의 움직임을 통제합니다. 그러므로 낮 동안 여러분이 수고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문제가 생깁니다. 여러분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주신 것을 다른 목적을 위해 을 쓴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문제가 생깁니다. “주님, 저는 낮 12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에 저는 주님께서 제게 정해주신 일을 위해 12시간을 사용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경륜)을 수행하고, 당신이 설계하신 교회를 건축하고, 당신의 몸 안에 있는 성도들을 보양을 하고 소중히 여기는데 이 시간을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말하기를 배우십시오.

 

주님께서 새 예루살렘을 건축하는데 충분한 시간을 우리에게 주셨지만 여러분이 빛을 보물처럼 여겨야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온 존재를 빛 안에서 살 때 통제를 받을 것이요, 우리가 합당하게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SJ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