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에필로그: 행동 취하기

Hernhut 2024. 8. 14. 09:23

 

 

 

 

이 책을 읽으면서 주님의 영이 과거나 현재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원망을 품었던 일을 상기시켜 주셨을 것이다. 나는 주님께서 나와 함께 간단한 해방을 위한 기도를 해달라고 요청하신 것을 느꼈다.

하지만 기도하기 전에 성령께서 과거를 함께 걸으시고, 원망했던 사람들을 당신 앞으로 데려오시기를 구하신다. 그분께서 그들이 누구인지 보여주실 때 그분 앞에서 조용히 있으라. 존재하지 않는 것을 찾아다닐 필요가 없다. 그분께서 그들을 의심할 여지 없이 데려오실 것이다. 그분께서 그렇게 하실 때, 당신은 당신이 겪은 고통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그분께서 당신 곁에서 당신을 위로해 주실 것이다.

이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한 일에 대한 비난에서 그들을 해방시키면서, 그들 각자를 개별적으로 그려보라. 각자를 개인적으로 용서하라. 그들이 당신에게 진 빚을 취소하라. 그런 다음 이 기도를 하되, 이 말씀에 국한되지 마라. 이 기도를 지침으로 삼고 하나님의 영의 인도를 받으라.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저를 화나게 한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음으로써 당신께 죄를 지었음을 인정합니다. 저는 이를 회개하고 당신의 용서를 구합니다. 또한, 저는 당신이 없이는 그들을 용서할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마음으로부터 용서하기로 선택합니다. 저는 그들이 저에게 잘못한 모든 것을 예수님의 피로 덮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저에게 아무것도 빚지지 않습니다. 저는 그들이 저에게 지은 죄를 용서합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제 주 예수께서 당신께 죄를 지은 사람들을 용서해 달라고 요청하셨듯이, 저는 당신의 용서가 저에게 죄를 지은 사람들에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당신께서 그들을 축복하시고 당신과 더 가까운 관계로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이제 당신이 풀어준 사람들의 이름을 일지에 적고, 이 날에 그들을 용서하기로 결정했다고 기록하라.

당신은 불쾌함에서 벗어나기 위해 운동해야 할 수도 있다. 자신을 위해 기도하듯이 그들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다짐하라.

일지는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생각이 계속해서 마음을 폭격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생각을 몰아내고 용서하기로 했다고 선언하라. 당신은 용서하기 위해 하나님의 은혜를 구했고, 용서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만큼 강력하지 않다. 담대하게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당신의 마음이 강하고 안정되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에게 가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유익이 아니라 그들의 유익을 위해 화해를 위해 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렇게 하면 승리를 확정할 것이다. 당신은 형제를 얻을 것이다(마태복음 18:15). 이것은 하나님 보시기에 매우 기쁜 일이다.

“이제 넘어지지 않게 보호하시고, 넘치는 기쁨으로 당신의 영광 앞에 흠 없이 서게 하실 수 있는 그분께, 홀로 지혜로우신 우리 구주 하나님께 영광과 위엄과 주권과 권능이 지금과 영원토록 있을지어다. 아멘.”(유다서 1:24, 25)

'미끼'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 목표: 화해  (0) 2024.08.14
#13 함정에서 벗어나다  (0) 2024.08.14
#12 복수: 함정  (0) 2024.08.13
#11 용서: 주는 것이 아니라 얻는 것이다.  (0) 2024.08.12
#10 우리가 그들을 화나게 하지 않도록  (0) 2024.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