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메시지

탈출방법

Hernhut 2023. 7. 1. 22:15

 

 

 

이제 널 잡았다.’

 

사악한 목소리가 음울한 웃음과 함께 확성기 너머로 들려왔다.

 

선경은 몸서리를 쳤다. 참으로 그가 갇힌 것 같았다. 울타리는 사방에서 그를 둘러싸고 마치 그를 집어삼키려는 것처럼 그의 위와 옆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사방이 어둠이었다. 절망적이었다. 절망이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나는 언제나 탈출구를 마련해 줄 것이다.’ 아버지의 말이 머릿속을 맴돌았다.

 

선경은 주위를 둘러봤어요. 그는 확실히 이것을 피할 방법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는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아버지, 탈출구를 보여 주십시오.’ 그는 울부짖었다. 그는 울타리를 더 가까이서 바라보았다. 그가 본 것이 구멍이었을까? 희미한 빛이 들어오는 것 같았다.

 

선경은 자세히 보기 위해 더 가까이 다가갔다. 아니나 다를까, 모든 것이 어둠으로 보이기 전까지는, 이제 울타리 안에 있는 작은 터널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적응이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니었지만 선경은 해낼 수 있었다. 그는 손과 무릎을 꿇고 울타리를 기어 다녔다. 나뭇가지들이 그를 찔렀지만, 반대편에서그래, 그건 사실이었다그는 자유로웠다!

 

그의 아버지는 정말로 탈출구를 마련해 주었고, 그는 그저 그것을 찾아야만 했다.

 

인간에게 일반적이지 않은 유혹이 당신을 덮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미쁘시사 너희가 감당할 수 없는 시험을 당하지 아니하시며 시험과 더불어 피할 길도 마련해 주실 것이요 당신으로 능히 견디게 하실 것입니다.”(고린도전서 10:13)

 

 

'생명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교 숲  (0) 2023.07.02
진리의 안경  (0) 202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