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경강해/사도행전

하나님께서 오늘날 특별하게 행하시고 계신 것이 있는가?

Hernhut 2015. 3. 15. 13:21

 

오순절(五旬節) 날은 특별한 날이었다. 그와 같은 날은 절대 없었다. 오늘날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당신이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받아들였을 때 강한 바람과 같은 소리를 들었는가? 불타는 듯한 혀가 당신의 머리 위에 와서 앉았는가? 당신은 외국 언어로 말하기를 시작했는가?

 

오늘날 여러분은 성령께서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다는 것을 어떻게 아는가? 고린도전서 6:19, 로마서 8:9, 디모데후서 1:14절을 읽어보라. 나는 내 안에 거하신다는 사도들의 가르침 때문에 성령께서 내 안에 거하신다는 것을 안다. 나는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기 때문에 그렇게 안다. 나는 소리를 듣고, 볼 필요가 없다. 나는 내게 그렇게 말씀하신 하나님의 확실한 말씀이 있다.

 

당신은 성령께서 당신 안에 살아 계시다는 것을 어떻게 보여주는가? 성령께서 당신의 삶 속에서 정말 살아 계시다면 그분은 차별을 두실까? 당신은 당신이 성령으로 채워져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 줄 수 있는가? 갈라디아서 5:22~23절을 읽어보라. 당신은 전기를 볼 수 있는가? 당신은 전기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 전구, 전자레인지, 라디오, 컴퓨터인가? 당신은 성령께서 성도들 안에서 사역하시고 계시다는 것을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그리스도의 교회의 지체인가? 성령께서 당신의 마음속에 사시는가?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새 삶을 보여 주려고 물로 침례를 받았는가(2:42)? 하나님은 오늘날 놀라운 일을 행하시고 계신다. 하나님은 아주 특별한 어떤 것을 행하시고 계신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행하시고 계신 일부분인가?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속에서 놀라운 일을 행하시고 계시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