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음료/새벽이슬처럼

영원한 생명: 아직 창조되지 않은 생명

Hernhut 2014. 2. 6. 04:10

 

영원한 생명이라는 것을 생각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영원한 생명은 아직 창조되지 않은 생명입니다. 하나님은 자존자(自存者)이십니다. 그분은 모든 긍정적인 것을 만들어낼 수 있으십니다. 하나님께는 제한이 없으십니다. 마가렛 배버 부인은 당신은 풍성하신 나의 하나님, 당신은 내가 부족한 것이 무엇이든 나를 위해 채우실 수 있네.”라고 노랫말을 썼습니다. 하나님은 채우실 수 없는 것이 없으십니다. 그분은 모든 풍성이십니다. 여기서 당신은 내가 부족한 것이 무엇이든 나를 위해 채우실 수 있네.”말하기 때문에 베버 부인은 훨씬 더 심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사람의 생명 안에는 필요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창조하시는 분으로서 하나님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아직 창조되지 않은 생명을 우리를 위해 창조하십니다. 하나님은 나의 부족함을 위해 나의 아내를 또 아내의 부족함을 위해 나를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인천을 위해 주호촌이라는 젊은 형제를 창조하셨고, 인천의 필요를 채우도록 특별한 상황을 창조하셨습니다.

 

우리는 창조되지 않은 이 생명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창조자 하나님은 이와 같으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 자신은 창조되시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하나님과 함께 있는 곳에는 우리의 공급들을 포함하여 무엇이나 만들어 낼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생명을 만지고, 생명 안에 있고, 생명 안에서 주님과 함께 있는 자일 때 우리는 그분께서 우리의 모든 필요들을 채우시고, 창조하시고, 우리를 위해 개입하실 수 있으십니다(8:32).SJ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