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메시지/생명의 나무

너의 칼을 사용하라

Hernhut 2023. 6. 26. 16:22

 

, , , 더 많은 사람이 검을 더 많이 사용하지 않았는가?’

 

그것은 도중이 속박의 도시를 조사하면서 외친 소리였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범죄의 도시 모든 주민은 심각한 속박에 빠졌다. 그들은 출생 전에 이식된 컴퓨터 칩에 의해 제어되었다. 이 컴퓨터 칩은 시력, 사고 및 행동에 영향을 미쳤다.

 

안타깝게도 사람들은 자신들이 속박되어 있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했다. 그 땅의 사악한 독재자는 그들의 마음을 거짓으로 가득 채웠다. 그들은 자신들이 자유롭다고 생각했고, 사악한 독재자가 전쟁을 벌이고 있는 이 땅의 진정한 왕을 대적하면 할수록 자신들이 더 자유로워졌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자신들이 사악한 독재자의 명령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거의 깨닫지 못했다. 이식된 칩은 그들이 진실을 알지 못하게 했다.

 

도중은 한숨을 쉬었다. 그러한 어둠과 억압은 그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거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그는 자신이 속박되어 있었을 때를 기억했다. 그러나 탈출구가 있었다!

 

마을 사람들이 이식한 칩은 각각 배낭에 넣고 다니는 상자에 의해 제어되었다. 이 상자가 파괴된다면 마을 사람들은 적어도 잠시나마 진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에 응답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상자는 뚫을 수 없는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왕의 칼은 그것을 뚫을 수 있었습니다.

 

도중은 그의 옆구리에서 검을 느꼈다. 그는 그것을 더 많이 휘두르는 법을 배워야 했다. 대신, 그는 종종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자신의 인간적 추론을 사용하는 데 빠졌다. 그는 그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그들의 상자를 떼어내려고 시도했다. 그는 소리를 지르려 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머리 위에 서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은 검이었다. ‘나는 내 검에 의지하는 법을 배워야 해.’ 그는 왕의 대사가 되어 도시로 내려가면서 사람들에게 속박을 뒤로하고 간청하면서 스스로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심이라. 먼저 유대인에게, 그리고 그리스인에게도.”(로마서1:16)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음이니라.”(로마서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