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시사·일상/시사·일상

2013년 3월12일 요즘 이야기

Hernhut 2013. 3. 12. 23:59
  • [Daum블로그]아가서 8:10~14절: “ 나는 평안을 찾은 자처럼 그분의 눈 안에 있었다 .” “ 나는 성벽이요 , 내 젖가슴은 망대들 같으니 그런즉 내가 그분의 눈에 은총을 입은 자 같구나 .” 라고 술람미 여인은 말하기를 계속합니다 . 한편으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돕고 ..
  • [Daum블로그]제12장 기다림: 제 12 장 기다림 by Hernhut yh. Sung “ 네가 내 어미의 젖을 먹은 오라비 같았었더면 내가 밖에서 너를 만날 때에 입을 맞추어도 나를 업신여길 자가 없었을 것이라 * 내가 너를 이끌어 내 어미 집에 들이고 네게서 교훈을 받았으리..
  • [Daum블로그]제 9장 몰약: 제 9 장 몰약 by Hernhut yh. Sung “ 나의 누이 , 나의 신부야 내가 내 동산에 들어와서 나의 몰약과 향 재료를 거두고 나의 꿀송이와 꿀을 먹고 내 포도주와 내 젖을 마셨으니 나의 친구들아 먹으라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아 마시고 많..
  • [Daum블로그]제 10장 나의 사랑하는 자: 제 10 장 나의 사랑하는 자 by Hernhut yh. Sung “ 여자 중 극히 어여쁜 자야 너의 사랑하는 자가 남의 사랑하는 자보다 나은 것이 무엇인가 너의 사랑하는 자가 남의 사랑하는 자보다 나은 것이 무엇이기에 이같이 우리에..
  • [Daum블로그]거룩한 날들을 지키는 것에 대한 성경적인 적용(D): D. 종교적으로 이런 거룩한 날들을 지키기 위해 참여하는 것은 이교도와 배교자들의 종교에 참여하는 것이다 . 이러한 거룩한 날들의 역사는 이교도 , 토속신앙에서 시작했고 , 천주교회와 변절자라고 불리는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