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서문

Hernhut 2024. 7. 24. 00:23

 

당신이 선택하고 있는 책은 아마도 인생에서 만나게 될 진실과의 가장 중요한 대면일 것이다. 내가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내가 글을 썼기 때문이 아니라 그 주제 때문이다. 미끼의 핵심인 공격 문제는 개인이 직면하고 극복해야 하는 가장 어려운 장애물인 경우가 많다.

 

 

예수님의 제자들은 크고 주목할 만한 많은 기적을 목격했다. 그들은 눈이 먼 눈이 열리고 죽은 자들이 살아나는 것을 놀라며 지켜보았다. 그들은 예수님께서 생명을 위협하는 폭풍을 명하여 고요하게 하는 것을 들었다. 그들은 빵 몇 개와 물고기 몇 마리의 기적을 통해 수천 명이 배불리 먹는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기적과 기사의 목록은 너무나 무궁무진해서 성경에 따르면 책의 세계는 그것을 다 담을 수 없다.

 

 

인류는 이전에 그토록 압도적이고 확실한 방법으로 하나님의 기적적인 손길을 목격한 적이 없었다. 제자들처럼 놀라고 경외감을 느꼈지만, 그들을 의심의 지경으로 몰아넣은 것은 이 기적들이 아니었다. 그 도전은 나중에 예수님의 이 땅에서의 봉사가 끝날 무렵에 올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지시하셨다. “만일 네 형제가... 하루에 일곱 번씩 죄를 짓고 일곱 번 네게 돌아와 내가 회개하노라 하면 용서하라.” 그분께 대한 그들의 즉각적인 반응은 우리에게 믿음을 더하소서”(누가복음 17:3-5)였다. 기적은 더 큰 믿음이나 죽은 자의 부활, 잔잔한 바다를 바라는 부르짖음을 불러일으키지 않았다. 그러나 당신에게 잘못한 사람들을 용서하라는 단순한 명령이다!

 

 

예수님께서는 실족함이 없을 수 없느니라”(누가복음 17:1)고 말씀하셨다. 기분을 상하게 할 기회의 문제가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의 문제다. 일부가 아니라 많은 사람이 감정을 상하고 포로로 잡혀 있다는 것은 불행한 사실이다.

 

 

한 교회 감독자는 우리 교회는 큰 분열을 겪고 있었다. 절망적으로 보였다. 나는 모든 집사와 성도에게 미끼사본을 나누어 주었다. 분열이 멈추고 심지어 다시 우리는 오늘 하나다!”라고 말했다.

 

 

많은 결혼 생활이 바뀌었다. 최근 여러 교회당에서 말씀을 전한 후 한 부부가 나에게 다가왔다. 아내는 “10년 전에 이 교회 지도자들 때문에 기분이 상했어요. 나는 씁쓸하고 의심스러워졌고 끊임없이 나 자신과 나의 입장을 방어했습니다. 내 결혼 생활은 내 괴로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고, 남편은 나와 이혼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그는 구원받지 못했고 교회와 아무 관계도 맺고 싶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내 손에 미끼사본을 쥐여주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읽었고, 짧은 시간 안에 공격과 괴로움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졌습니다. 내 남편은 미끼를 읽은 후 내 삶의 변화를 보고 자신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의 주권에 맡기고 이혼 절차를 중단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아내 옆에 서서 미소를 지었다. 그녀가 상담을 마쳤을 때 그들은 자신의 삶과 가정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확인했다!

 

 

내 마음을 가장 감동시킨 간증은 캠퍼스에서 사역할 때 일어났다. 내가 메시지를 전하기 직전에 한 건장한 중년 남성이 회중 앞에 서서 자신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전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니는 평생 동안 나와 하나님 사이에 벽이 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느낄 수 있는 모임에 참석했지만, 나는 초연하고 무감각하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내가 기도할 때에도 해방이나 임재가 없었습니다. 몇 주 전에 나는 미끼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 읽었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내가 사탄의 미끼를 먹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생후 6개월 때 나를 버린 어머니를 미워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가서 용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36년 만에 두 번째로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나는 엄마, 나를 버리신 것에 대해 평생 동안 용서하지 못했습니다.’라고 울었습니다. 그녀는 울기 시작하면서 아들아, 나는 지난 36년 동안 너를 떠나서 내 자신을 미워했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녀를 용서했고 그녀도 자신을 용서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화해했습니다.” 그런 다음 흥미로운 부분이 나타났다. “이제 나를 하나님의 임재로부터 분리시켰던 벽이 사라졌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는 완전히 정신을 잃고 울었습니다. 그는 이제 나는 하나님 앞에서 아기처럼 울고 있습니다.”라는 마지막 말을 꺼내려고 애썼다.

 

 

나는 그 포로의 힘과 현실을 알고 있다. 나는 수년 동안 그 무감각한 고통에 인질로 잡혀 있었다. 이 책은 이론이 아니다. 그것은 육신이 된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겪은 진실들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믿는다. 읽으면서 주님에게 믿음을 키워달라고 간구하라! 여러분의 믿음이 자라날 때, 그분은 영광을 받으시고 여러분은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풍성한 축복을 내리시기를 바란다.

 

'미끼'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나에게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가?  (0) 2024.07.25
#2. 대규모 공격  (3) 2024.07.25
#1 나를 기분 상하게 했어?  (10) 2024.07.24
「미끼」의 목차  (1) 2024.07.23
「미끼」  (0) 202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