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음료/복음칼럼

한없는 사랑 365 / 27 앞으로... 아니면 뒤로 물러나는 것일까?

Hernhut 2024. 5. 29. 10:03

성경

 

왜냐하면 젖을 마시는 모든 자 하나 하나는 의의 말씀에 능숙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갓난아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단단한 음식은 장성한 자들에게 속한다.
바로 그들이 그것을 먹음으로, 자기 감각들을 단련시켜, 선과 악을 분별한다.

히브리서 5:13, 14

 

스터디

 

당신의 영적 성장을 점검하고 당신이 주님 안에서 발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당신의 사랑의 걸음을 점검하라. 우리의 목표는 예수님 같은 형상으로 자라는 것이고 그분은 사랑이시기 때문에, 더 많이 사랑할수록 더 성숙해지고 그분과 같이 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가 주님 안에서 발전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고 당신은 말할 수 있다. "어떤 날은 사랑 속에서 걷고, 어떤 날은 그렇지 않아. 가끔은 한 걸음 앞으로 나갔다가 두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 같아!"

그렇다면 케네스가 품질 결정이라고 부르는 것을 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고 되돌릴 수 없는 결정이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완성하기 위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사람이다. 다른 누구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다. 그러나 믿음으로 그 결정을 내리고 사랑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을 먹음으로써 마음을 강하게 하겠다고 결심한다면, 주님 자신이 당신을 끝까지 후원해 주실 것임을 절대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 그분은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 주시고, 어려운 시기에 사랑 안에서 계속 나아가고 성장할 수 있는 힘을 주실 것이다.

하지만 경고하건대, 힘든 시기가 있을 것이다. 사랑 안에서 걷는 것보다 무엇이든 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다. (마치 살이 약 500g 벗겨지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의 타고난 감각이 당신에게 앞으로 나아가 화를 내고, 당신 자신의 것을 찾고, 보복하도록 압력을 가할 때가 있을 것이다.

 

사랑은 감각과 정반대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기적으로 자신의 길을 찾도록 훈련받았다. 그러나 사랑은 자신의 권리나 길을 추구하지 않는다고 말씀은 말한다. 그리고 사랑 안에서 행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감각, 즉 당신의 육신이 말씀에 복종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품질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없다. 당신은 무너지고 순간의 압력에 굴복하고 나중에 후회할 것이다. 그러니 지금 사랑이 지배하는 삶을 살기로 결심하라. 그러면 유혹이 올 때 자신의 결정을 기억하고 올바른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

두 걸음 뒤로 물러나는 대신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우리는 사랑 안에서 계속 나아가고 성장함에 따라 조금 더 마스터처럼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