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시사·일상/시사·일상

2013년 2월21일 요즘 이야기

Hernhut 2013. 2. 21. 23:59
  • [Daum블로그]아가서 4:16절: “ 북풍아 일어나라 남풍아 오라 나의 동산에 불어서 향기를 날리라 나의 사랑하는 자가 그 동산에 들어가서 그 아름다운 실과 먹기를 원하노라 ” 이제 주님의 사랑받는 자는 기쁨의 절정에 이릅니다 . 술람미 여인은 “ 북풍아 일어나라 남풍아 오라 ..
  • [Daum블로그]제 8장 시내들: 제 8 장 시내들 by Hernhut Sung “* 날이 기울고 그림자가 갈 때에 내가 몰약 산과 유향의 작은 산으로 가리라 * 나의 사랑 너는 순전히 어여뻐서 아무 흠이 없구나 . * 나의 신부야 너는 레바논에서부터 나와 함께 하고 레바논에서부..
  • [Daum블로그]아가서 5:1절: 주님은 자신의 수고의 결과로 주님을 누림 이제 우리는 아가서 5 장에 이르렀습니다 . 여기서 왕은 술람미 여인에 대해 다시 말하기 시작합니다 . “ 나의 누이 , 나의 신부 ” 주님과 그의 사랑하는 자는 생명과 사랑의 관계를 갖습니다 . “ 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