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시사·일상/시사·일상

2013년 4월22일 요즘 이야기

Hernhut 2013. 4. 22. 23:59
  • [Daum블로그]복음칼럼: 복음칼럼 거의 모든 도시들(과거~미래)은 강이 도시 중심을 관통한다. 에덴에도 있었고 새하늘과 새땅에도 있을 것이다. 예수님은 자신 자신을 생수의 강이요, 생수라 하셨다. 우리 안에도 생수의 강이신 예수께서 관통해야 한다. 우리는 메마를 수 없다.
  • [Daum블로그]복음칼럼: 어떤 사람이 우리를 통해 그리스도를 영접하거나, 주님께서 우리를 통해 축복하신다면 우리는 그것에 관해 기뻐해야 하지만 우리의 영광을 위해 기뻐해서는 안 된다. 교회성장은 우리의 관심이 아니라 주님의 관심을 위해 이루어져야 한다. 우리는 너무나 자주 그리..
  • [Daum블로그]복음칼럼: 다윗은 자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죄를 지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제가 행한 것들이 큰 죄악이었슴니다. 하지만 이제야 제가 주님께 기도하오니 당신의 종의 부당성을 제거해 주옵소서. 제가 너무도 어리석은 행위를 했나이다."(삼하 24:10)라고 기도했다..
  • [Daum블로그]복음칼럼: 하나님은 형벌에 대한 3가지 선택권을 주셨다. 그것은 7년간의 기근, 적들에게 3개월동안 도망함, 3일간의 재앙이었다. 다윗은 "내가 큰 곤경에 빠졌도다. 주는 긍휼이 많으시니 이제 우리가 주의 손에 빠지고 사람의 손에 빠지지 아니하기를 원하노라, 하니..
  • [Daum블로그]복음칼럼: 다윗이 천사를 보았던 그 타작마당은 성전터가 되었다(삼하 24:15~25). 다윗이 이기지 못한 곳조차도 주님을 위해 얻었다.